세게 소매를 잡고 늘어지는지 좀처럼 떨어지지 않았다.

 





세게 소매를 잡고 늘어지는지 좀처럼 떨어지지 않았다. 하긴 목숨이 걸려있으니 죽을 힘을 다했을 것이다. 이 질긴 놈. 이러다 소매가 찢어지겠다. 게다가 미친 듯이 매달리는 양켄센의 얼굴이 얼마나 끔직한 지

없지만 말이다. 그리고 모두 투명화 스크롤을 가지고 있으니 도망치는데는 큰 문제가 없었다. 뒤따라오는 병사들을 따돌리기 위해 지붕에서 지붕으로 뛰어가면서 나는한숨을 쉬었다. 다음에는 호위도 많아질 텐데

있었는데. 나는 에릭과 이블로도 아는 줄 알았지. 그러자 에릭과 이블로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곧 이어 에릭이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아버지는 알고 계셨다고? 응. 못 들었어? 이상하네. 훨씬 전부터

엉뚱하다고볼수 있는 생각을 하던 나는 레이만 왕자의 목소리가 들리자 다시 시선을 돌렸다. 한 가지 약속해주시겠습니까? 절대 무리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해주시겠습니까? 잠시 눈을 깜빡이던 나는 빙그레

대혼란이 일어났다. 살상이 목적은 아니지만 재수 없게 마법을 정통으로 맞거나 화살이 머리에 꽂혀 죽는 병사들이 속출했다. 워낙 사람들이모여있는지라 아무리 피해를 감소시키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일색으로 통일한 옷을 입은 습격 동지들이 보였다. 이제는 제법 능숙해져서 처음보다 호흡도 잘 맞지만 본래 우리의 목적이 무엇인지 떠올려보면 마냥 기뻐할 일은 아니었다. 게다가 이제 슬슬 황족이 나올 만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