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그 반동으로 몸이 앞으로 쏠렸다.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왠지 장난치고는 진심이 들어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굳이짚고 넘어가지는 않았다. 어차피 나도

덮고 그들의 입술까지도 짓누르고 있는 것 같았다. 한참만에 입을 연 것은 라디폰 공작이었다. 그의 얼굴에는 결연한 의지마저 떠올라 있었다. 물론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국상을 열자고 주장하는

주위를 돌던 인형에게 소리 없이 접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인형들이 땅으로 풀썩 쓰러졌다. 힐끗 그 모습을 본 나는 가게의 문 옆에 바짝 붙었다. 반대편에는 수제노가 있었다.수제노는 손가락을 하나씩 펴

부식되지 않을 것을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그게 무슨 상관이란 말입니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럼 눈을 날카롭게 치켜 뜨고 말했다. 분명히 전 아리란드

들킨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이 엄습해왔다. 이 쥐새끼 같은 것들이 모두 어디로 간 거지? 그 놈들 때문에 공주 근처에는 가보지도 못했잖아. 쥐새끼라는 것은 수제노들을 말하는 것이 틀림없었다. 그럼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