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 쿵쿵 굴리며 화를 냈다. 얼굴이 화끈거렸다.

 





발을 쿵쿵 굴리며 화를 냈다. 얼굴이 화끈거렸다. 한참동안 씩씩대며 발로 땅을 힘껏 차도 분이 풀리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근처의 나무를 발로 걷어차기 시작했다. 날 무시하는 거야? 모두 날 무시하는 거지?

경계선으로 마족과 인간이 아니라 존재 대 존재로서 주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는 마족. 인간은 인간. 몇 천년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실. 수많은 인간들은 우리에게 아무런 감흥도

내가 슬퍼해야 할 이유가 어디에도 없었다. 하지만 눈에서는 다시 눈물이 방울져 떨어졌다. 내 생각과는 전혀 상관없다는 식으로. 나는 높은 하늘에 매달려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달을 보면서 중얼거렸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