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문을 가리켰다. 아주 중요한 두 분을 모셨답니다

 





출입문을 가리켰다. 아주 중요한 두 분을 모셨답니다. 제가 보여줄 연극에서는 빠져서는 안 될 분들이랍니다. 내가 문을 가리키고 사람들의 눈이 문으로 돌아간 순간 밖이 소란스러워졌다. 내가 왜 통쾌한

달랐다. 상황이 묘하게 돌아가자 나미르 백작 외에도 과거 나를 몰아붙이는데 일조했던 갈렉트 백작과 알노르도 백작도 은근히 나섰다. 나는 살짝 뒤를 돌아보았다. 레프스터 국왕이 일어서려 하고 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