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다. 암살자인 수제노는 죽음을

 





것이다. 암살자인 수제노는 죽음을-그 것이 동료의 죽음이든 아니든-너무 많이 접하다보니 어느새 죽음에 대한 대처법을 알고 있는 모양이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현실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현실에 어찌해야 할

거절했다. 자신보다는 세린이 더 잘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 때는 몰랐지만 이제야 에릭이 말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하지만 마리엔이 올 것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했다. 그런데마리엔이 올

느껴지지 않는다. 얼마나 뛰었는지는 모른다. 몇 시간을 뛴 것 같기도 하고 몇 분도 뛰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다. 더 이상 뒤로는 빛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안심할 수는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멈췄다.

앞쪽에 로튼의 모습이 보였다. 피드라가 그의 모습을 알고 있으니 어디선가 숨어있다 재빨리 나타난 것이다. 로튼의 경우에는 체형 때문에 머리나 눈 색을 바꿔도 금방 식별이 가서숨어있었던 것이다. 이미 내

왕자가 내 눈을 직시했다. 나도 피하지 않았다. 내 눈동자와 그의 눈동자가 한참동안 서로를 들여다보았다. 몽롱한 새벽 어둠 속에서반짝이는 빛을 찾는 것처럼 레이만 왕자는 오랫동안 내 눈에 담긴 마음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