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주위는 피로 범벅이 됐는데도

 





입 주위는 피로 범벅이 됐는데도 그 번뜩이는 눈들이 날 보면서 웃고 있었다. 과거에 받은 정신적인 충격이 너무 커서 육체적인 고통은 잘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나는 입술을 깨물며 씩씩댔다. 어떻게 해야할까?

내가 대련하자고 하면 왠지 모르게 주눅이 들어있던 기사 같지 않은 기사들. 우드랜과 기사들. 제대로 이야기해본 적도 없는 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 이 곳까지 오기 전에 겪었던 여러 가지 일들도

장난이 아니다. 돈 놈들 중에 대부분은 연락이 안되지. 지금쯤 극비리에 세계 정복을 추진하고 있을 지도 몰라. 어둠에 잡아먹힌 놈들이지. 쯧쯧, 어둠을 너무 우습게 본 대가야. 아무튼 그 중에도 피드라라는 놈은

검을 빼들었고 병사들도 각자의 무기를 꽉 움켜쥐고 우리를 쳐다봤다. 구경 나온 사람 중 일부는 집으로 쏙 들어가 버렸지만 대부분은 두려운 빛을 비치면서도 떠나지 않고 있었다. 아마 많은 수의 기사와

새벽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 나선밤의 여인.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씨를 생각한다면 꽤 많은 사람들이 보였다. 잠시 그들을 내려다보던 나는 무거운 안개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