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다. 이런 내 기분을 눈치챘는지

 





것이다. 이런 내 기분을 눈치챘는지 수제노는 다시 입을 열었다. 하지만 너처럼 무표정하게 있는 것은 더 싫다. 곁에 있는 사람이 죽었는데 슬픈 것은 당연해. 슬프면 울면 된다. 너처럼 속으로 삭이려고 해서는

2년의 기간동안 나는 페드인 왕국에 없다. 그 기간이라면 충분히 자신들의 세력 기반을 다져놓을 수 있었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이라는 막강한 전력이 내 편에 있는 만큼 한 치의 방심도 있을 수 없었던 것이다.

싶은 것 같았다. 그리고 나도 굉장히 딱딱하게 행동했다. 궁궐을 떠나기 전까지 받았던 경멸 어린 시선을 떠올리면 당장이라도 한방씩 먹여주고 싶지만 이는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할 수 없는 일이었기에 싸늘한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말이다. 그나마 레프스터 국왕이 버티고 있고, 무도회의 흥겨운 분위기 덕에 이 정도지 만약 단 둘이 있었다면 상당히 험악한 말이 튀어나왔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뭐라고 하기도 전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