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물건 고르고 있는데요. 나는 어이가 없어서 맥없이 대답했다. 그 이상의 대답을 떠올릴 수가 없었다. 난데없이 나타나서 한다는 소리가 여기서 뭐하냐니? 그런 거야

않는 환한 웃음을 지어냈다. 갈색 눈가에서 출렁이는 물결이 또르르 흘러내렸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되는지 몰라 그저 미나의 손만 잡아주었다. 그래서 사헤트에 같이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공주님은

둘러보았다. 마치 원군을 찾는 것처럼. 그러나 그와 눈이 마주친 사람들은 매정하게도 고개를 획 돌려버렸다. 왜 마법을 사용하지 않죠? 그 때처럼 하면 간단하잖아요. 설마 못하는 겁니까? 내가 날카롭게 말하자

말해주고 있었다. 나는 그녀들을 안심시켜주고 제 4기사단을 만나러갔다. 어제까지만 해도눈이 제법 쌓여있었는데 지금은 깨끗했다. 대신 길이 아닌 곳은 치워버린 눈까지 쌓여 하얀 언덕들이 작은 봉우리를

행동이 온통 이상한 것 투성이라 걱정하고 있었던 모양이다. 그녀들이 생각하기에도 미나와 기사들의 죽음은 단순한 일이 아니었을 테니까. 나는 전처럼억지로 웃지 않았다. 감정에 휘둘리는 것은 아니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