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가 심한 놈이지. 그런데 그 놈이 몇 년

 





정도가 심한 놈이지. 그런데 그 놈이 몇 년 전에 종적을 감췄다가 이번에 하이덴 제국의 수도 근처에서 나타났다는 소문을 듣고 별 수 없이 움직이고 있는 거야. 나는 피드라라는 말에 딱딱하게 굳었다. 그러나

생각이라도 있으십니까? 라디폰 공작이 웃으며 물었다. 라디폰 공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니 그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나와 라디폰 공작은 장난을 모의하는 장난꾸러기들처럼 소리 없이

불러일으키지못한다. 단순히 무료함을 달래주는 장난감들이다. 하지만 그 중에도 드물게 인간이 인간을 넘어 다가오는 경우가 있다. 나는 벌써 그 것을 발견한 것 같았다. 어쩌면 지금 내가 인간의 몸을 사용하고

생긋 웃으며 자리에 앉았다. 수제노는 금방 무미건조한 모습으로 돌아갔지만 여전히 눈만은 특이한 동물을 보는 것 같이 나에게 향하고 있었다. 그 시선을 담담히 받아넘기며 점심 식사를 시켰다. 조금 전

사람들이고 이번은 싸우는 척만 하고 도망갈 것이니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을 것이라는생각에서였다. 그리고 지금 내가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피드라를 놓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 소리와

때보다 평화로워 보였다. 나는 그 모습을 계속바라보았다. 이제 돌아가도 되는데 이 차가운 평화로움에 마음이 끌려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큰 눈송이들 속에서 낯익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였다. 환영인지 눈의

절로 웃음이 나왔다. 흥분과 긴장이 적절히 교차하는 정말로 기분 좋은 상황이었다. 어떻게 해줘야 좋을까, 하는 생각이 하니 정말 행복해서 견딜 수 없었다. 드디어복수의 때가 온 것이다. 그런데 내가 나서기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