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하신 곳이라도 있으십니까?:

 





불편하신 곳이라도 있으십니까?: 내가 표정을 굳히고 입을 꾹 다물고 있자 레이만 왕자가 물었다. 아닙니다. 반사적으로 괜찮다는 식으로 말했지만 속마음만은 절대 그렇지 못했다. 레이만 왕자를 오랜만에 만난

공격할지 모르니 궁수를 잔뜩 데리고 다니는 것밖에 못하지만 저주는 달랐다. 우리의 목적이 선두임을 간파한 황실 측에서는 선두에 선 기사들에게 성수를 뿌린 모양이었다. 확실한 것은 모르지만 로튼의 말로는

왔으면서 뭘 잘했다고 큰 소리야? 큰소리가. 물론 마지막에 수제노를 향해 나다운 말을 해주었지만 말이다. 순간 수제노가 발끈하려 했지만 다른 암살자들이 그녀를 말렸다. 솔직히 막말로 우리보다 아쉬운 것은

마법으로 탐색할 수 없어요. 그저 느낌으로 느낄 뿐이랍니다. 다음부터는 좀 알고 연기를 해요. 알았어요? 내가 말을 마치자 양켄센은 후들거리는 다리를 주체하지 못해 바닥에 주저앉았다. 저주를 탐지하지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