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했다. 분명히 천벌을 받은 것이다.

 





존재했다. 분명히 천벌을 받은 것이다. 레프스터 국왕이 빼돌리다시피 사헤트로 보냈지만 결국은 하늘이 용서하지 않은 것이다. 잘 된 일이다. 시체가 없다는 것이 약간 마음에 걸렸지만 설마 살아있을 것이라는

테니. 이래봬도 난 자비심이 많은 사람이거든. 낄낄낄. 그러나 우리 중 누구도 자신의 말에 대꾸하는 자가 없자 피드라는 웃음을 멈추고 다시 입을 열었다. 그동안 정말 잘 싸웠어. 다른 기사 놈들이 발악하는

눈치였지만 레이만 왕자를 믿는 듯 했다. 그리고레이만왕자가 워낙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하고 물러난 점도 있는 것 같았다. 그 모습을 보며 나는 남모르게 감탄했다. 오호, 레이만 왕자는 은근히

내가 어떻게 알아요? 이제 그런 이야기는 관둬요. 아무튼 이유가 뭐든 레이만 왕자에게 도움을 받은 건 사실이니까 나도 나중에 도와주겠어요. 내 말에 티스몬 백작이 눈을 둥그렇게 뜨고 물었다. 어떻게

털어놓고 싶었다. 그렇지 않아. 나는 조용히 들려오는 세린의 목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려했다. 그러나 세린에게 안겨있는 상태라 움직일 수가 없었다. 그래서 안긴 그대로세린의 말을 들었다. 세린이 말을

성품을 지닌 자였다. 라디폰 공작은 그들의 말에 매우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좋습니다. 프리란드 대신관님, 이번에는 제가 맡겼던 것들을 돌려주실 수 있겠습니까? 라디폰 공작이 돌려 받은 것은 다섯 개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