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당황하지않고

 





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당황하지않고 지휘하는 레이만 왕자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 이대로 가다가 수제노들이 당하는 거 아니야? 어서 피드라가 나타나야 할텐데.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어느 쪽도

대부분은 맞아떨어졌다. 슬며시 고개를 빼고 보니 분위기가 흉흉한 것이 마치 당장이라도 전투를 벌일 군대 같았다. 역시 노리는 것은 우리였어. 지금까지 우리가 대부분지붕 위에서 습격했기에 사람들은 건물

않았다. 하지만 내가 어느 길로 갈 줄 알고 시우리스 숲에서 진을 치고 있었단 말인가? 사헤트로 가는 길은 시우리스 숲을 거치지 않고도 많았다. 육로도 셀 수 없이 많았고 해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었다. 그런데

브러버드를 쉽게 찾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생을 다한 것뿐이다. 지금은, 지금은 이렇게 생각한다.